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입금 문의] Q.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뽀시래기(ip:)

작성일 2018-09-17

조회 1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
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
A.
뽀시래기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이 연동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.
다만, 여러 이유들로 인해 입금이 시스템에서 확인되는데 1~2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
1~2시간 정도 시간이 지난 후나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뽀시래기 고객센터(031-963-3230)나 Q&A 게시판으로 연락주세요.

(1) 입금자명이 다른경우
    -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 등 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
    - 인터넷 뱅킹/폰 뱅킹 이용시, 받는 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

(2)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(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해주신경우)

(3)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